티스토리 뷰

 
치킨에 있어서 만큼은 편식없이 모든 치킨을 좋아하지만 ... 양념치킨에 있어서는 어린시절 페리카나의 기억이 강력하게 박혀있어서 원탑브랜드라는 생각이 있다.

일단 시키고 보는 치킨!!!!
왜냐면 첫끼니까ㅠㅠ ... 배가고프니까 빨리오면 좋겠다는 소실을 들었는지 30분 걸인다더니 금방 오셨다.... 배달해주시면서 기분좋은 말씀도 해주신 배달아저씨. 조심히가세용 ~

여튼 수원 우만조원지점이 가장 가까워서 이곳으로 결정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나보다 헿

페리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다른 치킨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페리카나 치킨은
후라이드도 바삭하고 양념은 달달한 느낌의 양념인지라 소금찍은 후라이드의 짭짤함과 달콤한 양념은 진리의 단짠단짠을 이룬다.

양념을 한번 먹어보겠다.

페리카나 양념치킨

다리 크기는 사실 내 엄지손가락이 큰지라 작게보이지만 작은 게 맞다. 좀 작았다 ...
크게 한입 베어 물어볼까?

페리카나 양념 치킨

크으. 달콤한 이 맛. 닭다리의 야들야들한 야들살.
호다닭 먹어치우고 후라이드를 들 차례.

페리카나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 튀김옷 바삭바삭한 것은 주목해야할 의무가 있다. 주목주목. 소금옷을 살짝 입혀주도록 하겠다.

페리카나 후라이드 치킨

이렇게 찍어서 크게 한입을 물어볼까.
아잦작.

페리카나 후라이드 치킨

크으.
페리카나 후라이드를 소금에 찍어먹는 것은 ... 역시 내 어린시절의 추억을 그대로 소환하는 느낌.

페리카나 E쿠폰

이 치킨으로 하여금 얼마전 위메프 행사할 때 저렴하게 구매한 e쿠폰인데 ... 사용법이 몹시 불편했다.

보통은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는데 이건 따로 사이트가 있었다. 심지어 가입했는데 전화로만 주문 가능 ^^..

1588 9292 로 전화걸어서 주문을 했는데.. 상담원의 상태가 왜이러지 ???
주말근무라 짜증이 나셨는지 기본적으로 안내해야하는 항목에 짜증섞인 목소리 + 멘트 전달력 부족 + 부정확한 안내 .... 등등 총체적으로 시키는 것에 있어서는 별 1개도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본인들도 알고 있는지... 평가 설문 링크는 안왔다. 이럴거면 그냥 이쿠폰 발행 하지말고 배달어플에 쿠폰다운로드 형식으로 하는건 어떨까 싶다...

결론은
이 우만점 페리카나 맛있다... .. 흐.

맛 ●●●●●
신속도 ●●●●○
재구매의사 ●●●●○
(e쿠폰은 재구매 절대 없음 쒸익)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