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9

[스포 有]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 "기생충" 관람기 2019년 5월이 되기 전부터 영화 "기생충"의 개봉만을 기다렸는데요. 5월 30일 드디어 영화 "기생충"이 개봉을 했습니다. 개봉을 함과 동시에 바로 관람을 했는데요. 역시 기다려온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영화였어요. =) 영화를 보고 나온 후 남는 여운과 끊임없이 떠오르는 생각과 의미 추측 등 영화를 본 시간에 비해 생각하는 시간이 훨씬 많은 그런 영화랄까요. 특히 배우 개개인의 연기와 장면 하나하나의 연출은 긴장감을 고조시키기도 하고, 영화에 몰입을 할 수 있게끔 잘 표현된 것 같아요. 그래서일까요. 영화를 본 후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장면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제 생각대로 의식의 흐름대로 쓴 글이에요!!!! 그저 제 생각일 뿐이니, 읽고 그냥 흘려버리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1. 배우 '이정.. 2019. 5. 31.
흑역사는 나쁜 마음이에요 우연히 고등학생 때 썼던 일기장 겸 생각노트를 꺼내 읽었어요. 한창 좋은 것만 생각하고 꿈에 가득할 고등학교 시절의 일기장에는 지금의 나로서는 생각하기 힘든 얘기가 가득했어요. 너무나도 부정적이고 창피한 이야기들이어서 그때 왜 이런 생각을 가지고 글을 썼는지... 지금 생각해보면 별것도 아닌데 정말 이렇게 나약하게 생각했다니. 싶더라고요. 전부 없애버리고 싶을 정도예요. 이때가 내 인생의 흑역사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흑역사는 다른 것이 아니라... 내가 나약한 생각을 하고 약해빠진 생각에 휩싸인 나로부터 나오는구나 라고 느껴지더라고요. 앞으로는 흑역사를 기록하지 않기 위해 나약하고 약해빠진 생각을 하지 않으려고요!!! 이제부터 강한 윤공룡으로 !!! 2019. 5. 23.
여자친구에게 여자친구가 교환학생으로 중국에서 공부를 하고 있지요. 한국과 시차는 1시간 정도 여자친구가 빨라서 일까요, 저는 늘 피곤해 쩔어 살면서 일찍 자고 싶은데, 한국시간 밤 12시면 여자친구 시간 11시니까... 이르다고 느끼나봐요. 그래서 늘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그려본 만화입니다 =) 어쩌면, 제가 한시간 일찍 눈을 뜨는 만큼 여자친구를 한시간 일찍 생각하는 것을 알아주면 하고요. 저는 사랑꾼은 아니지만 뭐.. 크흠... 네, 확실한 것은 제 자신보다 여자친구를 항상 먼저, 많이 생각하고 있다는 겁니다. 부끄러우니까 호다다다다닥... 다들 이쁜 사랑하세요!!! 2019. 5. 19.
행복이란 뭘까 2편 엄마에게 물어봤어요. 한참 생각하였고, 돌아온 대답은 제가 예상했던 대답. "아들, 딸이 잘 되는 것~?" 엄마 본인에게 행복이란 엄마 스스로 보다는 저희에게 맞춰진 행복이었어요. 우리 말고, 엄마만의 행복은 무엇인지 물었더니, "그저 건강~" 이 역시 엄마의 대답은 예상했던 것 중 하나였어요. 너무나도 엄마다운 대답들. 어쩌면, 제가 너무 행복이라는 것을 어렵게 생각했던 것은 아닐까요? 엄마의 대답을 생각해보면, 꼭 물건이나 유형의 형체로만 행복을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건강, 가족, 사랑, 친구 등 주변의 모든 것으로부터 충분히 행복함을 느낄 수 있고, 우린 이미 커가면서 주변으로 부터 행복을 느끼고 있었던 "행복한 사람"이었을지도 몰라요. 여러분에게 행복은 무엇입니까~? 2019. 5. 14.
행복이란 뭘까 1편 어렸을 때는 작은 선물 하나로도 세상을 다 가진 듯 기뻤어요. 점점 커가면서 행복을 느끼게 하는 매개체의 가치도 무거워져만 간다고 생각이 들어요. 자꾸만 어려지고 싶다고 느끼는 것도 어쩌면, 어렸을 때의 쉽게 느낄 수 있는 행복하던 시절이 그리워서 아닐까요? 지난날의 아쉬움과 그리움만이 아니라 지난 날의 그리움과 아쉬움만이 아닌 어쩌면 지난 날의 행복때문에 자꾸 그런 생각이 든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그 답을 찾기 위해 엄마에게 물어봤습니다. 2019. 5. 12.
현실의 벽 요즘은 그런 생각이 들어요. 아무리 열심히 달리고 열심히 노력해봤자, 현실의 벽은 생각보다 높구나... 좌절감에 빠져서 나라는 존재가 정말 작은 존재였다는 것을 느끼고, 우주속의 미미한 존재라는 것 까지 깨닫게 되면서 모든 일에 무기력함을 느꼈죠. 노력해도 안되는 일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열심히 달려왔는데, 생각보다 결과물은 없구나. 그러다 문뜩, 어쩌면, 뭐든 할 수 있다고 말하던 말풍선이 사실 말풍선이 아니라, 쉼표였던 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번 달려오기만 했지, 쉼표를 찍어본 적은 없던 것 같거든요. 달리기만 해 과열된 스스로에게 적당한 휴식을 주고 충전을 해 더 박차고 나아갈 수 있도록, 이젠 제 자신에게도 적당한 휴식을 틈틈히 주려구요! 2019. 5. 9.
쇼핑과 택배상자 요즘은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저의 이목을 끄는 쇼핑 광고가 너무 많아요. 게다가 할인을 다들 왜이렇게 경쟁적으로 하는지.... 이것저것 사기 바쁜 요즘입니다. 물론 고가의 전자제품은 못사지만, 저렴한 일상용품 위주로 구매를 하다보니, 퇴근 후 집에 돌아오면 맙소사. 택배상자가 한가득입니다. 하지만! 택배상자가 많이 쌓여도 걱정은 없고, 오직 즐거움 뿐이라는 것! 그리고 그렇게... 저의 월급은 ... 따흐흑. 그래도 이 맛에 돈 벌고 버티는 것 아니겠습니까. 다들 즐거운 쇼핑을 위해 오늘도 빠이팅입니다. 2019. 5. 5.
탄산 중독 저는 술, 담배, 커피를 하지 않아요. 사람들은 저보고 그럼 무슨 재미로 사냐고하는데... 저는 탄산에 중독된 것 같습니다. 사실, 맥주를 엄청 좋아했었는데... 술을 한 잔만 마셔도 빨개지고 화끈거리는 것이 제 몸에 알콜이 맞지 않다고 생각해서요. 맥주를 조금씩 줄이고..(거의 2주에 1번?) 맥주의 톡쏘는 탄산 대체할 탄산음료를 선택했죠 그러다보니 탄산음료 중독이 된 것 같아요... 다들 이젠 저보고 당뇨걸린다고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그치만, 114세 할머니를 보니. 당뇨 조심해야한다는 말도 걱정이 안되네요. 그냥 탄산음료덕후 하려구요!!! 2019. 5. 2.
2019년 5월 모바일 배경화면 및 잠금화면 달력 5월 배경화면 및 잠금화면 입니다.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이죠!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어린이들과 함께 따스한 분위기가 나도록 만들어 보았어요. 언제나 어린이일줄 알았는데 따흑... 5월 한달도 따스한 날씨만큼이나 따듯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한달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6월 달력에서 만나요 ~.~ 2019.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