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작업한 일러스트 커플 폰케이스 제작 


일러스트 커플 폰케이스 제작


  내가 그린 디즈니 성을 며칠 뒤에 여자친구가 복사좀 해줄 수 있냐고 부탁을 했다. 크게 어려운 일도 아니고 "컬러링북 같다"고 칭찬까지 해준 마당에 정말 컬러링북으로 색칠하려고 하는가보구나, 하고 별 생각없이 선물해줬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선물해준지도 잊고 지내다가 여자친구가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보냈다. 다름아닌 포토샵으로 디즈니 성을 색칠해서 보냈던 것이다.


디즈니성 일러스트여자친구가 색칠하기 위해 가져간 일러스트.


  별 생각없이 전해준 내 일러스트를 가지고, 꼼꼼하게 색칠을 해서 이미지로 보내준 정성이 너무 고마웠다. (근데 왜 사진은 없는가... 반성) 그렇게 컬러링북 삼아서 색칠을 하고 끝낸 줄 알고 지낸지 한달여가 지난 후, 여자친구는 무엇이 담긴지 알 수 없는 주머니를 던져주었다. 그 안에 바로 핸드폰케이스가 들어 있었다. 하얀색 케이스에 뒷면은 "아니?!". 내가 그린 디즈니성에 포토샵으로 색을 입힌 우리가 제작한 디즈니성 일러스트가 있었다.


  "내가 그리고 너가 색칠한 작품을 케이스로 만들었다고?!"


직접 제작한 핸드폰 케이스직접 제작한 핸드폰케이스.


  놀랄대로 놀란 후 어떻게 만들었냐고 자초지종을 물었더니, '스킨케이스'라는 업체를 통해서 제작을 했다고 한다. 이미지 파일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면 이미지를 그대로 케이스로 만들어 주는 곳인가 보다. 어떤 업체인지 네이버를 통해서 검색 후 들어가보았다. 핸드폰케이스제작 만 검색해도 수두룩빽빽한 업체들이 나온다. 이렇게나 많다니. 우리가 제작한 업체는 네이버스토어에 자리를 잡고 있었다.


http://smartstore.naver.com/caseskin


  이곳에서 제작했다고 하고, 가격은 일반 핸드폰 케이스와 큰 차이 없는 가격이었다. 오히려 일반적인 케이스보다 더 저렴한 가격일 수도 있다. 상대적인 것이므로 내게는 일반 케이스와 큰 차이가 없는 가격처럼 느껴졌다. 결과적으로 본인이 직접 제작한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참 놀라울 따름이고, 신기한 세상이다. 현재까지도 착용 잘 하고 있고, 케이스 어디 하나 깨지지 않고 잘 쓰고 있다. 덜렁대면서 핸드폰을 여러번 바닥에 내동댕이치고 내리꽂은 적도 많지만 아직 흠칫 조금만 나고 꺠지진 않았으니 이정도면 내구성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볼 수 있겠다. 촉감도 지문도 안묻고 매끄러운 느낌이다. 재질이 젤리는 아니고 하드에 가까운 편이다.


 여자친구가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고 했다. 바로 그림의 맨 아랫부분이 핸드폰 이어폰과 충전기 꽂는 부분이 맞닿으면서 조금 삭제되듯이 지워져버린 것. 아래에 공간을 조금 두고 만들었다면 아래에 짤림 없이 완벽한 케이스를 만들 수 있었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하지만 지금 상태도 상당히 고퀄리티의 케이스가 된 것 같아서 나는 만족하고 있다.


 "이 세상에 둘도 없는 케이스를 사용하고 싶다"  라고 한다면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댓글
댓글쓰기 폼
  • Favicon of https://rosiable.tistory.com BlogIcon 로샤씨 오 안그래도 요즘 케이스 고민중이였는데!! 감사합니다 :) 2018.04.10 14:29 신고
  • Favicon of https://yoondinosour.tistory.com BlogIcon 훈훈한 윤공룡 나만의 케이스를 갖고 싶다! 하시면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아보여요 ㅎㅎㅎㅎ 항상 핸드폰 뒤집어 놓고 다니면 물어보더라구요 ㅎㅎㅎㅎ 2018.04.10 14:46 신고
  • Favicon of https://www.eoom.net BlogIcon 이음 ㅎㅎㅎ 저도 예전에 고양이로 만들까! 했는데, 귀찮음은 여기서도 발현되었죠... 부러워요! +_+ 센스쟁이 여자친구님! 2018.04.10 16:03 신고
  • Favicon of https://yoondinosour.tistory.com BlogIcon 훈훈한 윤공룡 히힣 고양이귀여워요ㅠㅠㅠㅠ 흑흑 ... 아 정말 저는 이걸 케이스로 만들 생각도 못했었는데 말이죠ㅋㅋㅋㅋㅋㅋ 2018.04.10 22:44 신고
  • Favicon of https://monica-story.tistory.com BlogIcon 먹탱이 멋지네요. 폰으로 보는데 그림을 보고 오~~디즈니? 했는데 디즈니네요.ㅋㅋㅋㅋㅋ 콘룡님 그림 진짜 편하고 좋아요~~~ 자야 되는데 구경할게 많다요~~~^^ 2018.11.30 23:49 신고
  • Favicon of https://yoondinosour.tistory.com BlogIcon 훈훈한 윤공룡 헛ㅎㅎㅎㅎ 디즈니를 알아보시다니~ 디즈니를 다녀 오셨나요~? 제 그림을 편하게 봐주셔서 정말 좋아요 ㅠㅠㅠ 저는 제 그림 보고 따듯하다, 편하다, 힐링된다, 라는 말을 듣는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2018.12.05 00:15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