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레이션/작품

터키 엽서

by 윤공룡 2018. 11. 12.
반응형




터키 풍경을 그린 뒤 색칠은 안하고 있었는데,

어제 모처럼만에 마음잡고 색칠을 하려고 앉았다가, 몰입해서 2시간만에 끝냈답니다.

색연필 브러쉬를 이용해서 채색을 했어요.


마지막 사진에 비록 삐뚤빼뚤하지만 컬러링 도안을 남겨둡니다.

채색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해주시면 영광이겠습니다. =)


근데 터키타워가 왜이렇게 피사의사탑처럼 옆으로 휘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다음에 그릴 땐 자세를 바로잡고 그려야지, 아무래도 제 자세가 삐딱해서 그런가봐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